라브린 하이드로 모이스처라이징 파우더 마스크

2024. 5. 6. 22:30뷰티/클렌징&팩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희야입니다😘 요즘에는 환절기라 그런지 피부가 푸석푸석해져 집에서 모델링팩을 자주 하게 되는데 오늘은 제가 너무 좋아하는 모델링팩을 소개를 해볼게요 바로 라브린 하이드로 모이스처라이징 파우더 마스크로 사용을 해주기 정말 좋아서 평소에 모델링팩 어려워해서 사용을 못했던 분들도 사용하기 좋아서 소개를 자세히 해보도록 할게욧!+_+

 

 

 

 

 

 

 

제가 워낙 피부가 민감성의 아토피가 있는 피부라서 모델링팩을 자주 사용을 하는데 요즘에 푹 빠져 버린 모델링팩이 있어서 가져와봤는데요 라브린 브랜드는 피부를 대하는 태도가 건강한 피부를 만든다라는 생각에서 출발한 라브린은 피부에 대한 바른 가치가 함께 하는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인데요

김우정 희학박사가 개발한 더마 코스메틱 제품이라 더 믿고 사용을 할 수 있을 정도로 그만큼 피부에 진심인 분이라 더 사용감이 좋은거 같더라고요!

 

 

 

 

 

 

 

 

라브린 모델링팩 제품은 3통씩 들어가 있어서  주기적으로 나눠서 사용을 해주기도 좋은데요 요즘에는 모델링팩 제품들이 용기와 스파츌라가 함께 동봉이 되어 있는데 라브린 제품도 마찬가지로 구성품들이 다 들어가 있어서 똥손들도 쉽게 모델링팩 하기에 정말 쉽도록 만들어져 좋은거 같더라고요.

 

 

 

 

 

 

 

라브린 하이드로 모이스처라이징 파우더 마스크 제품은 높은 쿨링감과 수분감으로 예민한 피부를 진정을 시킬때 사용을 하기에 좋은 모델링팩으로 예민한 피부들도 사용을 하기에 부담스럽지 않아 사용감이 좋은거 같더라고요 주요 성분으로 페퍼민트잎 추출물과 알란토인 성분이 함유가 되어 있어서 강력한 피부 진정 효과를 느낄 수 있어요!

 

 

 

 

구성품도 이렇게 스파츌라가 들어가 있어서 섞을때도 사용이 되고 얼굴에 펴 바르기에 크기도 적당하여서 쉽게 펴 바르기 좋게 되어서 좋은거 같더라고요.

 

 

 

 

제가 워낙 집에서 홈케어 하는걸 좋아하는데요 원래 모델링팩을 피부과에서 해주는걸 유명하여서  사용을 해주는데 라브린 제품도 피부과에서 사용을  해주는 제품으로 더 유명한 제품인거 같더라고요 라브린 쿨링모델링팩 제품은 입자 자체가 고운  느낌으로 되어 있어 과다한 피지 및 각질 등 노폐물을 흡착을 하여 더욱 광나는 피부를 만들어 준다고해요.

 

 

 

 

손에만 소량만 발라주었는데 진짜 발림성도 엄청 부드러운 느낌으로 되어 있어서 빠르게 굳는 특성상 얼굴에 펴 바를때는 스피드 하게 발라야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델링팩을 평소에 하면서 어려워 했던 분들도 쉽게 할 수 있으면서 쿨링감도 느껴지면서 수분 충전을 할 수 있어서 집에서 모델링팩 쉽게 할 수 있어서 추천 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