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과자 빵부장소금빵 솔직후기

2024. 5. 6. 23:55리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희야입니다😘 아니 제가 또 군것질도 너무 좋아하고 빵을 너무 좋아해서 카페 가는것도 좋아하는데 이번에 농심에서 신상 과자가 출시가 되었다고 해요 빵부장 소금빵 과자로 진짜 소금빵 좋아하면 안먹어 볼 수 없는 과자인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농심 신상 과자인 빵부장 소금빵 과자를 소개를 해볼게요.

 

 

 

 

 

 

 

 

 

한때 소금빵이 엄청 대란이었을때 오픈런을 할정도로 정말 빵 하나에 열광을 하는 사람들이 많았는데 그중 저도 포함이었는데요 그정도로 저는 소금빵 너무 좋아하는데 농심에서 그런 마음을 알고서 스낵으로도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소금빵 스냅으로 출시가 되었어요

 

스냅연구원 빵덕후 부장이 평소에 좋아하던 빵을 활용을 하여 탄생이 되었는데 55g의 양도 많아서 커피랑 먹기에 딱 좋아요!

 

 

 

 

 

 

 

 

또한 프랑스산 이즈니버터와 천일염 게랑스  소금을 사용을 하여 고짠고짬 풍미를 느낄 수 있도록 만들었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과자는 원래 짭짤한 맛을 좋아하는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어 아이부터 어른까지 너무 맛있게 먹을 수 있답니다.

 

빵덕후인 빵부장 연구원이 만들었다는데 패키지부터 너무 귀엽고 깜찍하게 만들어지고 원래 봉지과자는 진짜 양 때문에 낚여서 안먹는 사람들도 많을거 같은데요 안에 생각보다 양도 푸짐하게 들어가 있어 커피나 음료랑 같이 먹기도 좋고 입이 심심할때도 즐겨 먹을 수 있어 좋아요.

 

 

 

 

 

 

 

 

빵부장 소금빵 과자는 달달하고 짭짤한 맛과 고소하고 담백하기도 하여서 매력만점의 과자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바삭하고 부드러운 식감이라 자꾸만 먹게 돼요!

 

 

 

 

 

 

칼로리도 한봉지를 다 먹었을 기준으로 285 칼로리라서 다른 과자에 비하면 적은 칼로리라고 생각이 들었는데요😲

 

 

 

 

 

 

모양이 정말 귀엽게 생겨서 소금빵의 모양을 가지고 있고 바삭한 식감도 있고 고소하고 담백하여서 짠맛만 있는게 아니라 정말 소금빵 덕후가 만들었구나 싶더라고요 바삭한 식감으로 과자 좋아하신다면 무조건 성공할 과자라서 추천 드려요.

 

 

728x90
반응형